친구없어서 학식도 잘 안먹고 밤늦게 나가서 만원한식집가서 백만김치찌게만 사먹는것같아요.
1년내내 그러네요.
집에도 잘 안와요. 학식이면 괜찮을것같은데 작은식당애서 저러고 먹고사는게 걱정이예요 속상해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저희아들이 밥버거 햄버거 그런것좀 그만먹고
백반 김치찌게 그런거만 사먹어도 걱정이 없을듯요
얘도 자취하는데
집에서는 아예 안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22
맞아요.
햄버거. 치킨. 피자 이딴거 먹어서
차라리 백반 김치찌개 사먹으면 낫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학식이 맛없고 비용도 그닥 싸지도않고 그렇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학식이 맛있는곳도 있고요 아닌경우도 있는데 공대쪽다르고 인문대쪽 다르고 다 다른데 맛있는곳 찾아가려면 한참 걸리고 식판에 밥국 반찬 몇가지 이렇게 나오는 그런것만 있는줄 알았더니만 딱 분식집처럼 메뉴가 정해져 있다네요 딱 5번씩만 먹으면 다시는 안찾고 싶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희애도 집밥 안먹어요. 대1. 말한다고 듣는 것도 아니고 그냥 둡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