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몰아보기 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82 목록 댓글 31

드라마는 드라마죠?

폭력, 마약...

이거  저 정도로 심각하지는 않은..?

교권이 무너졌단 얘긴 들었지만

울애 다닌 초중고에선 드라마 처럼  폭력적이거나 하지 않았어서요.

특히나 마약이  애들 한테  그렇게  유통되고 있진 않은거죠?

드라마를 보니 너무 무서워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답안지 주고 외우라는것도 돈많은 사람은 저렇게 할듯 교육감 당선시켜줄테니..
    뉴스에 안나오는게 더 많을듯ㅜ

    지난주 고2딸아이 공개수업 갔었는데 5교시 문학(수행)시간이였는데 5교시여서 그런지 급식먹고 식곤증이 왔는지 남자애들 2~3명자고 여자애들은 뒤에서 화장하고 화장실가고
    옛날 우리때 같았으면 맞았을텐데 수업 보면서 화나더라구요 그와중에 50대후반,60대초반 여선생님께서는 애기다루듯이 애들 깨우시고 빵점 주기엔 선생님 마음아프다 5줄이라도 적어라 이러시면서ㅠ 선생님 힘드시겠단 생각 뿐..

    다른말이지만 저는 실업급여 받는중이여서 시간이 있어서 공개수업간건데..저 혼자 왔더라구요 물론 일하셔서 못오시겠지만 좀 그랬네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현실은 더 맵다고 했어요
    내 주변엔 없더라도
    이 학교가 인천인가 어디 유명한 문제 고등학교를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들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2 다 실제있는 이야기고 현실은 더함, 고등조폭영입도 오래전부터 있던거고 마약도 당연, 학폭, 초등교사자살 다 있었던거잖아요, 지금도 애들 운동장에서 축구도 못해 오늘 축구도 학교에서 수업시간에 보면 엄마들 민원들어가서 못보다고 하잖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드라마죠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조금 극대화해서 만든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교직에 있는 사람중 그거보면 ptsd와서 못보는 사람들도 꽤 돼요, 저도 그렇고.. 그거보믄 그때 느꼈던 모멸감, 자괴감, 불쾌함등등 부정적인 감정들이 신기하게다 다 재현되서 올라와요ㅠ 초등에도 많습니다. 저런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