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징징거리고 저도 정신이 없어 빨리 약받고 오고픈데
육교 길 건너있더라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의약분업으로 대학병원 약타기 넘 짜증나요. 아산병원은 최악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그렇군요. 근데 건물이라도 쪼끔 가깝게 해두지 계속 걸어서 육교넘어가고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법으로 금지되어 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그 많은..사실 중증환자잖아요. 어찌 이런 생각을 해놔서...금지된거야 수긍하더라도 편의를 볼수있게 만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