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하는 분들 오늘 어디 투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9 목록 댓글 11

삼전 하닉은 장투용으로 있는데

오늘 단타좀 쳐볼까 하는데 추천좀요 ㅋㅋ

눈치껏 치고 빠질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Hpsp 대한광통신 단타로잡든 홀딩하든둘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Hpsp는 ai반도체주도주라 길게봐도 된대요. 테마 모르겠으면? 유튜브숏츠보세요.
    방송애널 말고 일반인들 짧게 한거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늘 30% 떠서 지금 사기 겁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항상 빌빌거려 지켜보다 신고가찍고 상가는거보고 놀랬음
    최근들어 이렇건 잘가는거 첨봄
    항상 5만원근처에서 놀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