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당 5만원, 2시간 10만원인 과외가 들어왔는데 편도 50분 거리예요..할까요?말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40 목록 댓글 8

직장맘입니다. 주말 과외가 들어와서요. 걍 소일거리라치고 할까요?넘 머니까 하지 말까요?

과외안한지 오래 되어서 시세를 모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서울대인데 짜네요..ㅠㅠ..수업은 2시간이지만 왕복 2시간 포함하면 4시간이라 한나절이 다 가기는해서요. 참 저는 스카이 나온건 아니구요 자격증이 좀 있고 지도 경력이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슨과목이세요? 고2아들 어려운 수학 학원시험이나 모의고사는 잘보는데,학교시험을 계산실수라든지 쉬운 공식을 까먹어서 잘 못봐요.ㅠㅠ 해결방법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라면 반나절 하고
    번돈으로 카페가서 놀듯
    할수있을때하면좋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거리가 너무 멀어서 저라면 안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돈이 급한게 아니라면
    안합니다.
    왕복 2시간에 준비시간까지하면 5시간인데
    일단 가까운곳 자리날때까지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한번 맡으면 꾸준하게 할거잖아요
    길게보고 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