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강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6 목록 댓글 2

지금 보니 둘이 닮았어요
이강인이 자라면서 손흥민 닮아가네요ㅎ
제2의 손흥민이 되거라~

이강인 화이팅~

대표팀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강인 오늘잘하네요~~ 애기때 축구신동일때 엄청귀여웠는데~손이랑 둘다잘생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처음 이강인 보자마자 손흥민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