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강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보니 둘이 닮았어요이강인이 자라면서 손흥민 닮아가네요ㅎ제2의 손흥민이 되거라~이강인 화이팅~대표팀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강인 오늘잘하네요~~ 애기때 축구신동일때 엄청귀여웠는데~손이랑 둘다잘생겼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처음 이강인 보자마자 손흥민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