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공황장애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10 목록 댓글 27

사람많은 지하철, 버스, 큰마트, 쇼핑센터등 가는게 싫어 

차가지고 다니고 온라인 구입하고 

여럿이 하는 모임도 없고 가족단체 모임도 없고

어쩌다 몇명 모임 가고 

장사를 하는데 혼자오신 손님 상대 하고

여자들 여럿이 오면 기가 빨려요~~

쉬는날 캠핑하거나 조용한데 가서 쉬어요

만사가 귀찮고 50념으니 머든 열정이 없는것 같고

집중도 못하는것 같고

이게 ADHD인지 공황인지요?

성격도 혼자있는걸 좋아하는것 같고

조용히 살다 조용히 가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공황장애는 발작오면서 과호흡으로 손발 말림현상도 오고 식은땀 비오듯 흐르면서 몸에 기가 다 빠져나갑니다 어지러워 쓰러지기도 하구요 대중교통 타고가다 멀미하기도해요 사람많은곳 혼란스러워서 피하게 되다보니 대인기피증도 오기도하고 삶의질이 바닥으로 치닫아요 내발로 정신과 찾게 됩니다 경험자에요 이게 스트레스가 주범이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숨못쉬고 죽을것 같아서 살려주세요. 말도 안나옴.
    의지로 안됨.
    님은 사람많은데 가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싫은ㄱㅔ 아니고
    숨막히거나 식은땀나면서 호흡곤란 1초도 참기 힘들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공황은 아닌듯. 저도 비슷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내맘 그래요..
    혼자 살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