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군에 가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25 목록 댓글 9

곧 가는데... 

1년 6개월동안 저는 뭘 할까요?

"니가 나라 지키는 동안

엄만 이걸 했다."할만한거 뭐 있을까요?

군에 보내신 어머님들 뭘 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굳이 뭘해야 되나요 윗님처럼 걍 매일 걱정만 하겠죠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시간순삭이데 뭐..울아들 엊그제간거같더니 제대한다고 슬슬 휴가때마다 짐 가져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각자 할일을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각자 일상에 충실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굳이 뭘 ...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면 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