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군에 가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2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곧 가는데... 1년 6개월동안 저는 뭘 할까요?"니가 나라 지키는 동안엄만 이걸 했다."할만한거 뭐 있을까요?군에 보내신 어머님들 뭘 하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굳이 뭘해야 되나요 윗님처럼 걍 매일 걱정만 하겠죠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시간순삭이데 뭐..울아들 엊그제간거같더니 제대한다고 슬슬 휴가때마다 짐 가져오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각자 할일을 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각자 일상에 충실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굳이 뭘 ...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면 되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