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 명보탓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9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기면 선수들이 잘해서 이긴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골먹힘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어우씨 모하냐 진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우 못보겠다....ㅜㅜ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 모든 시작은 아집명보 때문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