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고구마한개 아아한잔으로 끝내야하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1 목록 댓글 11

티비에 축구는 눈에 안들어오고
냉장고에 있는 삼겹살, 상추, 쌈장만 계속 어른거린다..
하..먹느냐마느냐...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뭔놈의 식탐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님은 배 안고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난 끼니 다 먹지도 않아요 한끼 마니먹음 두끼 고기
    먹고싶음 먹어요 뭘 참아 굳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점심은 많이먹고 저녁은 안먹으면 돼죠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럼 잠이 안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