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입금후 걱정ㅜ 탈세인가요ㅜ
제 계좌서 이체햇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억단위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3천만원 이하인데.요즘 겁나 까다로워 조심해야한데서.. 1천 이상은 무조건 국세청 통보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통보 되도 그 정도는 국세청 신경도 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걱정 붙들어 매삼
아님 어차피 5천까지 비과세이니
걱정되시면 홈택스에서 증여신고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억단위도 조사 안나와요. 걱정마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