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자취방 보증금ㅡ이것도 세무조사 나오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2 목록 댓글 5

생각없이 입금후 걱정ㅜ 탈세인가요ㅜ

제 계좌서 이체햇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억단위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3천만원 이하인데.요즘 겁나 까다로워 조심해야한데서.. 1천 이상은 무조건 국세청 통보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통보 되도 그 정도는 국세청 신경도 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걱정 붙들어 매삼
    아님 어차피 5천까지 비과세이니
    걱정되시면 홈택스에서 증여신고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억단위도 조사 안나와요. 걱정마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