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컷이죠?? 고양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39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직 어려서 불알이 덜 자란듯한.. 중성화한 울 수컷고양이랑 비슷.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잉? 남자고양이같은데..아직 아기라서 땅콩이작아보이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수의사도 아기땐 구별 잘 못하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수컷같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넘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