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컷이죠?? 고양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40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직 어려서 불알이 덜 자란듯한.. 중성화한 울 수컷고양이랑 비슷.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잉? 남자고양이같은데..아직 아기라서 땅콩이작아보이는거 아닌가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수의사도 아기땐 구별 잘 못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수컷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넘 귀여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