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얘기가 나와서... 아파트에서 함성지르는 사람들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14 목록 댓글 24

극 E라서 그런건가요? 나쁘단게아니구요. 신기해서요.   물론 우리나라 골넣으면 저도 기분좋아요.

근데 그 표현이 저렇게 과하게 되어지나? 박수까지 치고.. 경기장 직접가면 분위기휩쓸려 그럴수 있다쳐도.

아파트서 소리까지 지르며 환호한다는게 좀 신기할때가 많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건 E아니어도 자동으로...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I인데 엄청 소리 지르고 박수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 i인데 박수치고 소리지르고 난리였는데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i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이 엄청환호 너무좋아서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