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E라서 그런건가요? 나쁘단게아니구요. 신기해서요. 물론 우리나라 골넣으면 저도 기분좋아요.
근데 그 표현이 저렇게 과하게 되어지나? 박수까지 치고.. 경기장 직접가면 분위기휩쓸려 그럴수 있다쳐도.
아파트서 소리까지 지르며 환호한다는게 좀 신기할때가 많아요.
다음검색
극 E라서 그런건가요? 나쁘단게아니구요. 신기해서요. 물론 우리나라 골넣으면 저도 기분좋아요.
근데 그 표현이 저렇게 과하게 되어지나? 박수까지 치고.. 경기장 직접가면 분위기휩쓸려 그럴수 있다쳐도.
아파트서 소리까지 지르며 환호한다는게 좀 신기할때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