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JTBC보거든요
님들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넹 이영표예요ㅎㅎ 그래서 저도 박지성 봐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다시 틀었어요 아니라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엠비씨가 중계안해서 안정환도 안하는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왜 m. 중계안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JTBC가 중계권 독점으로 사서 3사에게 재판매 했는데 가격이 너무 쎄서 KBS빼고 다른곳은 포기한거죠
전에 동계올림픽도 JTBC가 독점해서 공중파서 못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