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중계방송 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93 목록 댓글 9

전. 지금 JTBC보거든요

님들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넹 이영표예요ㅎㅎ 그래서 저도 박지성 봐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다시 틀었어요 아니라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엠비씨가 중계안해서 안정환도 안하는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
    왜 m. 중계안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JTBC가 중계권 독점으로 사서 3사에게 재판매 했는데 가격이 너무 쎄서 KBS빼고 다른곳은 포기한거죠
    전에 동계올림픽도 JTBC가 독점해서 공중파서 못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