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생겼나요?
그전까진 관심없었고
한일월드컵이라 그때 열광했었어요
22살 청춘!! ㅎㅎ
대학생... 정말 좋았는데
그전엔 고딩인데 관심전혀...ㅜ
대한민국 응원 그때생긴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오늘 남편이랑 그얘기 했는데.. 22살에 자기 만났다고. 그때는 몰랐는데 진짜 어렸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002년 26살때 처음 월드컵을 보고 너무 잼있었는데 월드컵 끝나고나니 너무 심심하던차에 남편 만나 연애했었네요 ㅋ
그리고 2004년 결혼~
오늘 남편이랑 같이 축구 보는데 너무 잼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어떻게 만나셨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아~~~언제 생겼을까 궁금하네요
응원단도 뽑아서 가는게 있었군요
행운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