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이건 2002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27 목록 댓글 30

처음 생겼나요?

그전까진 관심없었고

한일월드컵이라 그때 열광했었어요

22살 청춘!! ㅎㅎ

대학생... 정말 좋았는데

그전엔 고딩인데 관심전혀...ㅜ

대한민국 응원 그때생긴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늘 남편이랑 그얘기 했는데.. 22살에 자기 만났다고. 그때는 몰랐는데 진짜 어렸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002년 26살때 처음 월드컵을 보고 너무 잼있었는데 월드컵 끝나고나니 너무 심심하던차에 남편 만나 연애했었네요 ㅋ
    그리고 2004년 결혼~
    오늘 남편이랑 같이 축구 보는데 너무 잼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어떻게 만나셨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언제 생겼을까 궁금하네요
    응원단도 뽑아서 가는게 있었군요
    행운이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