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맥시코랑 원수 되겠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34 목록 댓글 17

재들은 언제든 뒷통수 침
다음 맥시코전 이기면 한국 죽일듯 욕할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멕시코 이겻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체코전 이겨서 멕시코가 불리해졌나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ㅈㄴㄷ 오늘 a조에서는 멕시코가 1등,한국 2등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국이겼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기사나 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