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맥시코랑 원수 되겠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34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들은 언제든 뒷통수 침다음 맥시코전 이기면 한국 죽일듯 욕할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가 멕시코 이겻어여?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체코전 이겨서 멕시코가 불리해졌나보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ㅈㄴㄷ 오늘 a조에서는 멕시코가 1등,한국 2등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국이겼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기사나 봐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