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3,4번 깼는데 저 요즘 꿀잠자요 (50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62 목록 댓글 8

살도 찌고 몸이 축쳐지니 자꾸 누어지내고 살찌다가...정장바지입고 너무 쨍겨서 안되겠다 싶어 아침에 30분 빠른걸음 걷고 와서 아침밥 든든히 먹고 점심 회사에서 먹고 20-30분 걷고 퇴근하고 실내자전거 30분 땀 뻘뻘흘리고 아령들고 스쿼트 100개하니 일주일째 한번도 안깨고 일어나니 6시네요...

와...저는 몸을 혹사시켜야 하나봐요.ㅠ저녁준비하고 저녁 간단히 먹고 운동하고 뭐하고 하면 바로 10시쯤되서 잠드니 화장실도 안가게 되네요..살은 다음주까지 이렇게 하면서 소식해보면서 빠졌는지 남겨볼게요...회사에서 틈틈이 스쿼트 50개씩 하고 있어요...

살안찌고 마르신분들 부러워요..저도 표준인데 과체중으로 가기전에 얼른 빼놓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아령운동해서 그런걸까요..힘들긴한데 뿌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저녁에 근육운동한날이랑 안한날이랑 비교해봤더니 확실히 달랐어요.저도 하체위주랑 아령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뭐뭐하세요..헬스장 가기싫어서저 집에서 데드하고 스쿼트하고 상체도 두세개 3세트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님이랑 비슷해요. 정선근교수님이 알려주신 허리무리없는 스쿼트자세랑,종아리들기,실내자전거,아령세트..두세가지 섞어서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 저도 정선근교수님거 하는데ㅋ 비슷해요 우리 건강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