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는분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53 목록 댓글 17

지금 힘내라고 응원하는 내주식은 뭔가요?
ㅎㅎ

한미반도체 랑
주성엔지니어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탈출하셨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주테크 ㅠㅠ 생각보다 부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미 최고가에 샀음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미 손절로 던져버렸더니 상가네요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주성 많이 오르길래 구경만
    많이 오르는건 내꺼 아니라고 안쳐다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