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는분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53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힘내라고 응원하는 내주식은 뭔가요?ㅎㅎ전 한미반도체 랑주성엔지니어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2탈출하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주테크 ㅠㅠ 생각보다 부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미 최고가에 샀음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한미 손절로 던져버렸더니 상가네요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주성 많이 오르길래 구경만많이 오르는건 내꺼 아니라고 안쳐다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