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이라 커피 샌드위치 사와서 먹으면서 보는데 긴장감 장난 아니었네요ㅋㅋ 이영표 청심환 필요하다했는데 완전 동감했어요 담주도 넘 기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심장마비 올뻔요ㅋㅋ 김승규도 진짜 멋있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오늘 회사 사장님 출근 안하셔서 맘 편하게 컴퓨터로 봤네요 ㅎㅎ 직원이랑 식당도 안가고 햄버거 배달시켜서 회의실에서 먹고 아주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 이었지유 ㅎ다음주 경기때도 사장님 나가시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사장님도 다른곳에서 축구보고 있을수도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마지막 추가타임 3분 못보겠어서 껐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서서 안절부절..막 닭살돋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