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염색 6만생각하고 왔어요
영업당해서 두피 크리닉 포함 139,000원에
하게됐네요..ㅜㅜ
칼같이 자르지 못하는 나는 진심 이런내가 싫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동네에서 뿌리염색만 5~6만원이에요
앰플넣어서
8만원 줬어요
저번달에 다른곳에서 전체염색 크리닉
커트합해서 110000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미용실 원래 다~~~그래요
전 딱 한마디해요
다음에요!!!
그러곤 폰 보는척 안쳐다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전체염색 6만원이 있어요?뿌염도 7만원인데요 저 지난주에 뿌염 멋내기로 96,000원 컷트3만 합 126,000 원 결제하고 머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있어요 기장추가도 없구요..
근데 다른곳에 갔는데 이렇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뿌리매직 27만 주고 왔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