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뭘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48 목록 댓글 17

주린입니다.

주식을 하고 있는데 팔지는 못하고 사기만 합니다.

단타를 위주로 하지는 않고 장투를 할려고 합니다.

그러니 수익이 나도 현실감이 없고 사이버 머니 같아요...

이번에 단타 해봤는데 수익 20% 소소한 용돈 벌이로 20만원 벌었네요..

근데.... 시드가 큰사람들은 대박 나는걸 보니 사람이 욕심이 생기네요..

14억 투자해서 이익만 21억 난 걸 보니.. 이걸 투자한 사람 멘탈도 대단하고 시드도 대단하고

더 높아질지언정 떨어지지 않는 주식이어서... 로또죠...

그러니 주식을 더 모르겠네요..

주식하시는 분들 다 이익나고 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오늘팔고 500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떨어지지 않는 주식' 이란 글에서
    주린이란게 느껴지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량주.etf장타로 가고 나머진 수익창출후 매도해요
    수익많이 나는건 매도못하겠네요
    좀 갖고있다 많이 안오르는건 매도해요
    오늘도 테크윙 어제반 팔고 오늘 반팔았어요
    한달넘게 갖고있었는데 생각보다 안가더라구요
    항상 1억근처네요 오늘은 1억3천..,,
    단타 잘 안치다보니 다이소가 되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몇년전만해도 이혼하는집 많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운이 좋아서 작년부터 지금까지 2억 안되게
    돈벌고 지금도 투자중이예요
    저도 처음엔
    시드가 적었는데 지금은 어느새 많이
    들어가있네요...비중조절좀 하려구요(올라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