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입니다.
주식을 하고 있는데 팔지는 못하고 사기만 합니다.
단타를 위주로 하지는 않고 장투를 할려고 합니다.
그러니 수익이 나도 현실감이 없고 사이버 머니 같아요...
이번에 단타 해봤는데 수익 20% 소소한 용돈 벌이로 20만원 벌었네요..
근데.... 시드가 큰사람들은 대박 나는걸 보니 사람이 욕심이 생기네요..
14억 투자해서 이익만 21억 난 걸 보니.. 이걸 투자한 사람 멘탈도 대단하고 시드도 대단하고
더 높아질지언정 떨어지지 않는 주식이어서... 로또죠...
그러니 주식을 더 모르겠네요..
주식하시는 분들 다 이익나고 있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오늘팔고 500벌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떨어지지 않는 주식' 이란 글에서
주린이란게 느껴지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우량주.etf장타로 가고 나머진 수익창출후 매도해요
수익많이 나는건 매도못하겠네요
좀 갖고있다 많이 안오르는건 매도해요
오늘도 테크윙 어제반 팔고 오늘 반팔았어요
한달넘게 갖고있었는데 생각보다 안가더라구요
항상 1억근처네요 오늘은 1억3천..,,
단타 잘 안치다보니 다이소가 되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몇년전만해도 이혼하는집 많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운이 좋아서 작년부터 지금까지 2억 안되게
돈벌고 지금도 투자중이예요
저도 처음엔
시드가 적었는데 지금은 어느새 많이
들어가있네요...비중조절좀 하려구요(올라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