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딸 최애반찬
땡초어묵볶음 이에요
이거 하나로도 밥 다 먹어요
할때마다 그래요
엄마 땡초 마니마니 고춧가루 마니마니~~~
매운걸 어찌나 좋아하는지
간장으로 볶으면 안좋아해요
저녁에 두부찌개 한다니 또
엄마 두부찌개에 고춧가루 마니마니~~
짭짤하게 해~~~
그러네요
오늘저녁은 두부찌개랑 어묵볶음 총각김치 멸치볶음
계란말이 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우리아들도 매운거 참 좋아했는데 이젠 못 먹어요 장건강이 나빠져서요.. 따님도 적당히 맵게 해 주세요. 땡초 10개..속 버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이런 스타일 어묵볶음은 안해봤는데 레시피 감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간장은 언제 넣어요? 순서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간장은 마지막 고춧가루 참기름 올리고당 넣을때 같이 넣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