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최애반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781 목록 댓글 19

고1딸 최애반찬

땡초어묵볶음 이에요

이거 하나로도 밥 다 먹어요

할때마다 그래요

엄마 땡초 마니마니 고춧가루 마니마니~~~

매운걸 어찌나 좋아하는지

간장으로 볶으면 안좋아해요

저녁에 두부찌개 한다니 또

엄마 두부찌개에 고춧가루 마니마니~~

짭짤하게 해~~~

그러네요

오늘저녁은 두부찌개랑 어묵볶음 총각김치 멸치볶음

계란말이 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ㅇㄷ)님 글 생각나서 오늘 해봤어요ㅎ 맛도리네요^^ 즐저녁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아들도 매운거 참 좋아했는데 이젠 못 먹어요 장건강이 나빠져서요.. 따님도 적당히 맵게 해 주세요. 땡초 10개..속 버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런 스타일 어묵볶음은 안해봤는데 레시피 감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간장은 언제 넣어요? 순서 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간장은 마지막 고춧가루 참기름 올리고당 넣을때 같이 넣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