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 이혼하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93 목록 댓글 15

살림 손. 놓고

집 없음

집밥 못 먹어봄

자식 손주 사위 생일 안 챙기고

주식하는데 벌기만하고

베풀지도 않고

본인은 무슨 이벤트는 용돈 다 받으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제발 아프지않고 사시길 빌어야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젊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60년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에휴
    남 같지 않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집 없으니 악착같이 돈벌고 자식들에게 돈 받는 거 아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