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시는분들 언제 매수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88 목록 댓글 4

월급 모아서 사시나요? 매달 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총알 주머니가 따로 있죠
    넣었다 뺐다하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여윳돈 있는거 넣어서 그걸로 사고 팔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돈많들어서 그돈으로 사팔사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적립식 매주 또는 매달
    단타계좌는 시초 시나고 눌릴때
    3번정도 사생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