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시는분들 언제 매수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급 모아서 사시나요? 매달 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총알 주머니가 따로 있죠넣었다 뺐다하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냥 여윳돈 있는거 넣어서 그걸로 사고 팔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돈많들어서 그돈으로 사팔사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적립식 매주 또는 매달단타계좌는 시초 시나고 눌릴때3번정도 사생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