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요금제 쓰시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 목록 댓글 5

SK 3만원 중반대 요금제 쓰고 있어요.

데이터가 1.5G라서 요금제를 올릴까,아니면 알뜰제로 넘어갈까 고민중이예요.

비싼 요금제가 아니다보니 골드 등급이라 혜택도 그닥 많지 않아요.

파바나 11번가 쇼핑 할인 정도만 이용하는데..월 2만원은 안되는것 같고..

찾아보니 알뜰제는 2만원 정도에 데이터가 10G정도 되는듯 해서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분 있으시면 후기 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11기가 11000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기간한정이지만 10원,100원짜리 알뜰요금제도 괜찮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모두의 요금제 들어가셔서 알아보세요.저는 데이터10기가 2천원대 사용중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알뜰쓰는데 전혀 다르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Sk 7모바일이 sk알뜰폰 통신사인데, 통신망sk 같이써서, 똑같아요

    3만원중반대 가격이면 11G에 통화무제한 11G이후 2M속도로 무제한 제공인가 그정도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