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이든 아주머니들은 그냥 가서 앉으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비어서 가는거 비효율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와! 비어있으면 잠깐 앉아도 된다는 댓글이 놀라울 따름이네요. 뺏지를 안챙겨 나오거나 배 안나온 임산부, 소심해서 본인이 임산부라고 말 못하는 임산부가 있을 거란 생각은 안하는지... 비워 두는 게 당연한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비워둬야 임산부가 앉죠
가끔 할배.할매들 앉는거 무식해보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아줌들 거의 그냥 앉. 젊은 남자애들도 앉던데요.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무식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