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진료확인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 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병원마다..다르더라구요...저희 지역에선..이빈후과에선 무료 였는데...치과에선 5천원받고..안과에선 1만원 받더라구요...병원마다 달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료~5,000원까진 봄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용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학교 떼보냈는데만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