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진료확인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25 목록 댓글 4

얼마 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병원마다..다르더라구요...저희 지역에선..이빈후과에선 무료 였는데...치과에선 5천원받고..안과에선 1만원 받더라구요...병원마다 달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료~5,000원까진 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학교 떼보냈는데
    만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