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이 시어머니라면 서운할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413 목록 댓글 28

아들집 근처에서 외식만 하고 집에들어가자는 소리 안하면 서운할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린 밥만먹어요 나가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시부모는 안서운해하는스탈
    본인 집으로 오는걸 더 조아해요
    밖에서 먹고 헤어지거나 밖에서 먹고 본인집 가거나 이거만 좋아하고(이건엄청불려다님)
    우리집오는건 안좋아하심 어차피 살림반찬 이런거 아예 안도와주셨고 살림 아예관심없으신분(그러나 질투는많음)그래서 더 그러신듯..
    근데 난 서운할스타일요 차라도 한잔 마심서 내새끼 집은 어찌 꾸미고사나 보고싶을것 같아요
    결론 사람나름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서운해도 별수 없죠 시어머니 집에왔다가면 부부사이가 개판이 되는데 시어머니 한분 기분 상한걸로 끝내는게 좋지 아들부부 사이 나빠지는건 별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빙고다 진짜

    시모 혼자 북치고장구치고
    삐지고 혼자 기분상하고
    독박쓰라하는게 낫지

    괜히 시모
    맞추기라도 하거나 조금이라도
    들어주거나 좋은 마음으로 시작이라도 한다치면
    또 사단을 내죠
    시모가..개진상 짓 늘 하니
    부부가 서로 싸우고 힘들어짐
    시모때문에 왜 다른 사람이 겪어야하는지
    그냥
    욕심 많은 시모가 혼자 겪기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근데 님하고픈대로 해요. 인생뭐라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