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댓글은 달지 말아주세요..특히 욕같은거요..
개표과정에서 부실이 자꾸 드러나니 재투표 말이 나온다고 뉴스에 나오고 20,30대가 주로 긍정적이라는데...
재투표하는 역사적인 일은 없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그니깐요
합당한 의심이였고
예전부터 선관위 이상한거
국민빼고는 다 알고 있었을듯
민주당도 알고 있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정신병자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혹시 윤이 그런식으로 당선되서 담번에 자기가 그런식으로 당할까봐 미리 수를 쓰려고 선관위 압수수색한다 뭐 그런건 아닐까... 압수수색 명목으로 자신의 부정선거 증거를 없애고 싶어서 저런건 아닐까 싶네요.. 다들 한통속이니까. 국ㅎ,윤, 다 똑같은 인간들이잖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부정선거가 아니라면 결과는 비슷하게 나오겠죠..전 재선거 해야된다고 생각해요 서로 찝찝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서울시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