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재투표 안하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7 목록 댓글 23

이상한 댓글은 달지 말아주세요..특히 욕같은거요..

개표과정에서 부실이 자꾸 드러나니 재투표 말이 나온다고 뉴스에 나오고 20,30대가 주로 긍정적이라는데...

재투표하는 역사적인 일은 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깐요
    합당한 의심이였고
    예전부터 선관위 이상한거
    국민빼고는 다 알고 있었을듯
    민주당도 알고 있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정신병자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혹시 윤이 그런식으로 당선되서 담번에 자기가 그런식으로 당할까봐 미리 수를 쓰려고 선관위 압수수색한다 뭐 그런건 아닐까... 압수수색 명목으로 자신의 부정선거 증거를 없애고 싶어서 저런건 아닐까 싶네요.. 다들 한통속이니까. 국ㅎ,윤, 다 똑같은 인간들이잖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부정선거가 아니라면 결과는 비슷하게 나오겠죠..전 재선거 해야된다고 생각해요 서로 찝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서울시 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