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랑 둘이 여행가는게 그렇게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606 목록 댓글 57

저랑 남편 79 78 년생

원래도 여행 좋아했지만 외동 아들 이번에 기숙사 들어가고

정말 주말마다 여행가거든요 1박으로

둘이 편하게 여행가서 맛난거 먹고 놀다 오고 이런거 너무 좋은데

가끔 남편이랑 둘이 여행은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고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남편 바꿀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님네는. 사이가 좋은거고
    사이안좋으면 자식없이 둘만가면 끔찍한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박은 괜찮으나 남편이 집돌이라 2년에 한번 가려나...1박하면 찝적댈까봐 싫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사이는 나쁘지 않지만 아이 없이 단 둘이 여행은 싫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