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악 덥네요 민소매 입고 나갔다와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02 목록 댓글 14

마이더워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왜요? 민소매 입는게 왜요?님 눈따위가 뭔데 진짜 싫어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헐!!! 뭐예요? 남의 시선을 왜 신경써야 해요? 보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요 ㅎ 본인 입는 모습이 얼마나 추하면 상대까지 그렇게 생각 하는 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어디예요? 서울은 시원하던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수에용 제가 더위를 많이
    타요 ㅠ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