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가서 오메기떡 택배는 좀 힘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01 목록 댓글 10

날씨가 이래서

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홈쇼핑에 냉동 오메기떡 파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냉동ㅠ
    더 맛없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맛있음,
    먹어보고나 말하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택배 되는 집은 급속냉동된거 보내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제주 7,8월에 여행 갔을 때도 다 오메기띡 택배로 받았었어요. 냉동여서 아무 상관 없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