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해서 돈버는사람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32 목록 댓글 17

제 주변에 있어요

근데 ㅇㅇㅇ라는 다단계를 하는데 

옆에서 보고있는데 처음엔 해외여행보내주고 막그러더니 지금은 무슨 박스만 계단에 10박스씩 쌓아놓고 아이구 전 다단계해서 돈번다는얘기는 못들어서요

자꾸 피하게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시댁사람들 다단계
    했는데
    결국은 나옴 돈을
    번건지 모르겠어요 내돈2천만원 다단계 넣는다고 들어갔는데 그당시 싫다 부정적으로 얘기했는데 ..형제라고 남편도 설명듣더니 좋다고 ㅡ ㅡ으이구
    등신임. 결국 못받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백퍼 돈만 꼻아박아요
    몇년 해본 사람들 거의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생필품 파는 다단계는 그나마 양호해요 금융다단계 큰돈 오가는 그런 사기꾼들이라고 보면 됩니다 돈좀 있을거같으면
    들러붙어요 꼭대기에 있는 꾼들만 벌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생필품도 사기꾼 도둑년놈들이에요 남의돈 넘보는 개쓰레기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3 아뇨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