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에 있어요
근데 ㅇㅇㅇ라는 다단계를 하는데
옆에서 보고있는데 처음엔 해외여행보내주고 막그러더니 지금은 무슨 박스만 계단에 10박스씩 쌓아놓고 아이구 전 다단계해서 돈번다는얘기는 못들어서요
자꾸 피하게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시댁사람들 다단계
했는데
결국은 나옴 돈을
번건지 모르겠어요 내돈2천만원 다단계 넣는다고 들어갔는데 그당시 싫다 부정적으로 얘기했는데 ..형제라고 남편도 설명듣더니 좋다고 ㅡ ㅡ으이구
등신임. 결국 못받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백퍼 돈만 꼻아박아요
몇년 해본 사람들 거의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생필품 파는 다단계는 그나마 양호해요 금융다단계 큰돈 오가는 그런 사기꾼들이라고 보면 됩니다 돈좀 있을거같으면
들러붙어요 꼭대기에 있는 꾼들만 벌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생필품도 사기꾼 도둑년놈들이에요 남의돈 넘보는 개쓰레기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아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