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우리 동네에 다 온것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794 목록 댓글 21

아시아드주경기장 

방탄 콘서트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근처 식당 상가들은 완전 대목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파트 야간조명도 보라색으로 바꿈
    방탄이 보라색을 좋아하는지
    방탄의 상징인지 모르겠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음향때문에 잠을 못자겠어요
    호텔이라도 가야할지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부산 사는데요 출근할 때 보니 며칠동안 캐리어 끈 외국인들 많이 봤어요
    얼굴은 밝은 표정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사직동 살아요. 토박이 ㅋㅋ
    좀이따가 아시아드경기장 산책겸 나가볼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