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벨레약 추천좀 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91 목록 댓글 9

여름이라 문 열어두니까 가끔 나오는데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붙이는거 어떤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이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드로지 스프레이형
    써봤는데 효과 봤습니다 뿌리면 숨어있던 바퀴벌레 바로 나오드라구요 시골집 방에서 써봤어요 지시장에 한번 검색해 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맥스포스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