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올드해 보이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863 목록 댓글 30

모델이 입어서 이뻐보이는데..

올드한 스타일 같나요?

47세 

키 162

몸무게 61키로 정도

이런 옷 괜찮을까요.

죄다 티셔츠만 있어서 요런 걸 하나 살까 고민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티셔츠 많담서 결국 레이스
    달린 티셔츠예요? 린넨 소재된 니트나 블라우스(셔츠) 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빈티작렬.요즘 60대도 저런거 촌스럽고 없어보여서 줘도 안입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 아이고 돈 내고 저런 걸 왜 사입나? 보는 눈이 너무 없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니트를 사세요 저런싸구려말고
    여름니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것도 결국 티셔츠잖아요. 그리고 후줄근해요. 나이들면 더더욱 티셔츠는 정말 아니고 블라우스 셔츠 니트 이런거 입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