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입어서 이뻐보이는데..
올드한 스타일 같나요?
47세
키 162
몸무게 61키로 정도
이런 옷 괜찮을까요.
죄다 티셔츠만 있어서 요런 걸 하나 살까 고민 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티셔츠 많담서 결국 레이스
달린 티셔츠예요? 린넨 소재된 니트나 블라우스(셔츠) 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빈티작렬.요즘 60대도 저런거 촌스럽고 없어보여서 줘도 안입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22 아이고 돈 내고 저런 걸 왜 사입나? 보는 눈이 너무 없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니트를 사세요 저런싸구려말고
여름니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것도 결국 티셔츠잖아요. 그리고 후줄근해요. 나이들면 더더욱 티셔츠는 정말 아니고 블라우스 셔츠 니트 이런거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