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알아보는데 보증금 200에 월세 40 (관리비 포함)
전기 수도 가스 난방비는 별도죠?
아이 혼자 살면 전기수도 가스 난방비 10만원 정도 나올란가요?ㅠㅠ
여기에 용돈에 식대에 150정도 나가는건데 너무 많은거죠?
대학가면 돈 안들어갈줄 알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돈없어서 무조건 집근처 보냄 엄청 잘해서 인서울 명문대 가는거 아닌이상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알바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4년내내 자취하고 졸업했는데 뒷바라지
하느라 등골 휘었습죠
집에서 대학 다녀주면 효자 효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00 에 40이고 관리비 포함이면 저렴한 편이에요.
울애도 자취하는데 수도요금은 주인이 내주고요.
전기, 난방비 따로인데 매달 말일에 톡으로 연락 와요.
전기요금요.
1만원 조금 넘어요.
난방비 포함일때도 2만원도 안나왔어요 .
더위 많이 타는 애라 에어컨 켤때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많이는 안나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희 200에 40인데 수도포함.
전기 월2만원. 난방비 3월에 5만원 나왔어요.
인터넷1년약정 16000원정도
방이 싸서 에어컨이 없어서 창문형에어컨 달아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