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자취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53 목록 댓글 11

지금 알아보는데 보증금 200에 월세 40 (관리비 포함)

전기 수도 가스 난방비는  별도죠?

아이 혼자 살면 전기수도 가스 난방비 10만원 정도 나올란가요?ㅠㅠ

여기에 용돈에 식대에 150정도 나가는건데 너무 많은거죠?

대학가면 돈 안들어갈줄 알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돈없어서 무조건 집근처 보냄 엄청 잘해서 인서울 명문대 가는거 아닌이상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알바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4년내내 자취하고 졸업했는데 뒷바라지
    하느라 등골 휘었습죠
    집에서 대학 다녀주면 효자 효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00 에 40이고 관리비 포함이면 저렴한 편이에요.
    울애도 자취하는데 수도요금은 주인이 내주고요.
    전기, 난방비 따로인데 매달 말일에 톡으로 연락 와요.
    전기요금요.
    1만원 조금 넘어요.
    난방비 포함일때도 2만원도 안나왔어요 .
    더위 많이 타는 애라 에어컨 켤때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많이는 안나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희 200에 40인데 수도포함.
    전기 월2만원. 난방비 3월에 5만원 나왔어요.
    인터넷1년약정 16000원정도
    방이 싸서 에어컨이 없어서 창문형에어컨 달아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