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아파 더이상 운동을 못하네요.ㅜㅜ
몸무게가 많이는 안빠져도 뱃살이 조금 편해져서
기분이 좋았는데 허리가 너무아파 더 이상
운동을 할수가 없으니 붓는거 같고 컨디션.안좋으니
일상에 의욕도 사라졌어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저는 런닝하다
발목무리가가서 치료받고 자제하며
다시뛰고있어요
의뢰서 써줄정도면 일단 치료가먼저일듯요
원래안좋은허리가 자극이간걸수도요
스테퍼가 허리망가질정도로 운동은 아닌듯한데 얼른찍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러닝자체가 몸을실어 뛰는거라
무리가 많이간대요
스테퍼는 그게아니니 이참에 치료잘받으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스탭퍼가 어떤거 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홈쇼핑에서 파는 공기들어간 제품이요.… 너무 무리했나.ㅜ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무리해서 그런거 같은데 아플 때 쉬고 평지 걷기부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