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다이어트 한창 열씨미 하고 있었는데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533 목록 댓글 22

허리가 아파 더이상 운동을 못하네요.ㅜㅜ

몸무게가 많이는 안빠져도 뱃살이 조금 편해져서

기분이 좋았는데 허리가 너무아파 더 이상 

운동을 할수가 없으니 붓는거 같고 컨디션.안좋으니

일상에 의욕도 사라졌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런닝하다
    발목무리가가서 치료받고 자제하며
    다시뛰고있어요
    의뢰서 써줄정도면 일단 치료가먼저일듯요
    원래안좋은허리가 자극이간걸수도요
    스테퍼가 허리망가질정도로 운동은 아닌듯한데 얼른찍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러닝자체가 몸을실어 뛰는거라
    무리가 많이간대요
    스테퍼는 그게아니니 이참에 치료잘받으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스탭퍼가 어떤거 쓰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홈쇼핑에서 파는 공기들어간 제품이요.… 너무 무리했나.ㅜ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리해서 그런거 같은데 아플 때 쉬고 평지 걷기부터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