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휴원 관련 조언부탁드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댁의 자녀가 주1회 금요반일경우,7월 17일과 31일중 언제 휴원이 나으신가요?1번 17일 휴원2번 31일 휴원참고로17일은 법정공휴일31일은 방학이자 휴가철 (다른학원들도 대부분방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31일은 그냥 평일인데요? 다들 학교가고 회사가는날이라..17일 빨간날 쉬는게 낫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방학이라 학교안가유 댓 감사해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아 저희애들은 돌봄때매 학교가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31일17일은 법정공휴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31일에 쉬는게 낫죠휴가철이고그때는모든학원이 다 쉬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