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인대근육 다 찢어지고 빨 다리가 빠지는건가요?
정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중국에서는 능지(포뜨는거) 참형(토막내는거)해서 죽이는걸 말했던건데
우리나라는 유교문화가 강해서 일단 죽인다음에 거열형으로 하던지 그냥 토막을 내던지 해서 팔도로 보내는 형벌이라하데요 우리나라는 포뜨는건 안했던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끔찍하지만 사지에 말을 매달고 달리라고 해서 그렇게 하는게 아닌가보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그건 육시(랄) 그거 아닌가요? 팔다리 머리를 각각 말에 묶어서 ㅠㅠ써놓고 보니 넘 잔인하네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22 육시럴인가 그거 맞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