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넘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8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논란도없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러네요ㅎ효연도 남친이랑술마시다뛰어내리겠다 난리였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연애한게 논란거리인가요..유리도 유리가 그런게 아닌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기요뛰어내리겠다고거기 빌라사람은 뭔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태연 연애 말한건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뭔개소리냐 말장난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