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 이웃집이 한달내내 인테리어 하는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79 목록 댓글 10

다 참아주고 동의도 해주고 했는데

 

이제는 택배오면 박스에서 내용물만 빼서 

 

그냥 박스를 집어던지듯 아무렇지 않게 산처럼 쌓아두는데

 

님들은 이걸 모른척 하나요?

 

서랍장도 꺼내놓던데 더이상 그만 두면 안될거같아

 

옆집남자한태 한마디 했네요.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안그러겠다고 하는데

 

참 별 희안한걸 다 보네요

 

박스 당신 집에 놓고 재활용 내놓을때 가지고 나오라고

 

이게 상식이 있는거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잘했네요
    못배운것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그런 집 넘 많아요 요즘 사람들 무서워서 어떻게 얘기할수 없고 관리사무소에 말하는게 가장 낫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식하기 짝이없네요
    소방법 위반이기도해요
    계속 그렇게하면 신고해버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222 신고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ㅂㅅ같은게 어디서 택배박스로 바퀴벌레 옮겨온단 소리 들었나보네요. 남의 집에 벌레가 가든말든 지집엔 안들이겠단 ㅁㅊㄴ들 있다더니 안바뀌면 참교육 실천해주세요. 소방법 위반으로 신고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