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때문에 그래도 사춘기아들하고 얘기가 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5

평상시 속터지는데
중2아들
월드컵이 하나되게하네요
저두 축구좋아해서요ㅎ
잠시나마 평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럴때라도 소통이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아들도 같이보자고 ㅎㅎ 오늘학교 안가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헛 어디아픈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딸하고 야구로 한마음 한뜻 돼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