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때문에 그래도 사춘기아들하고 얘기가 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상시 속터지는데중2아들월드컵이 하나되게하네요저두 축구좋아해서요ㅎ잠시나마 평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좋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럴때라도 소통이 좋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우리아들도 같이보자고 ㅎㅎ 오늘학교 안가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헛 어디아픈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저는 딸하고 야구로 한마음 한뜻 돼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