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라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2 목록 댓글 4

생라면 부셔먹는거요
과자보다 낫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튀긴거라 그거나그거ㅎ
    저는생라면 좋아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슨 과자냐에 따라 완전 다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짭짭 맛나것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더 나빠요
    라면은 물에 삶아서 기름이라도 빼고 먹지만
    뿌신라면은 그 기름 다 먹는건데
    과자가 담배보다 나쁘대요
    둘다 나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