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라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1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라면 부셔먹는거요과자보다 낫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튀긴거라 그거나그거ㅎ저는생라면 좋아해요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무슨 과자냐에 따라 완전 다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짭짭 맛나것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더 나빠요라면은 물에 삶아서 기름이라도 빼고 먹지만뿌신라면은 그 기름 다 먹는건데과자가 담배보다 나쁘대요둘다 나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