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초에 원서 접수인건 아는데
성적이...아무래도 전문대도 섞어 써야 할거 같아요ㅠ
9월에 수시 6장은 4년제만 해당 되는지,
전문대도 9월 초에 같이 접수 하는지
아니면 더 늦게 하는건지 너무 헷갈려요
전문대는 맘껏 쓸수 있다는데 그럼 가령 10곳 쓰는 사람도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전문대는 전국의 125개인가 돈만있음 다쓸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2222222222 전문대는 공고 맨꼴등도 돈만주면 갑디다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아뇨. 전문대는 빼고 6장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전문대는 그 6장 카드에 포함이 안되는 대신 안전빵으로 전문대 여러개 넣었다가 덜컥 합격하면 수능 잘쳐서 정시로 가고싶어도 정시기회가 날아가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3 무려 원서비 공짜인 곳도 있어요.(지방 이지만요)
전문대 접수 기간 따로 있습니다.
성적 낮다고 무조건 낮은대 가지 마세요.
한 학교에 2개과 쓸수 있는곳도 있고
엄청 돌아요.
특히 여자아이면 여전 잘 이용하세요.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그나마 인지도 있는곳으로 보내세요.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