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라고 무슨 돈을 5백씩원하고
그리걸더니
3명다 처분없음 나왔어요
몇개월을 너무 힘들더라구요
처분없음 나올거라고 예상은 했어요
담당쌤도 어이없단식으로 얘기를
그 피해자라고 하던 그친구
가해자로
학폭들어갔다네요
저두 맘같아서는
맞학폭걸고싶을정도였어요
부모나 애나 그러지말길..그대로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학폭제도 진짜 손봐야해요
왕따나 일진 괴롭힘이 학폭이지
친구랑 놀다가 말다툼하는게 학폭이냐구요
학교에서 오히려 비정상적인 인간관계만 배우게 되는듯.
나중에 사회나가면 기분나쁘다고 징징거리면 누가 받아주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오히려 무슨일있을때
괜찮아괜찮아 해줬던거
다 증거가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요즘 학폭제도 문제 많아요 누가 그딴식으로 법을 만드는지 진짜 행정 그지같이하고